THE SMART TRICK OF 술집 실시간 검색 THAT NOBODY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술집 실시간 검색 That Nobody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술집 실시간 검색 That Nobody is Discussing

Blog Article

계속 적지않은 돈을 벌다보니까 쓰고싶은 욕구가 계속 생기지만 목표금액 때문에 그리고 부모님생각에 자제하고 아주 가끔 옷이랑 생필품, 화장품사는것으로 해소했고, 가끔 술이나 맛있는거 먹은게 끝이다. 어떻게보면 이곳에 오기전 평소보다도 검소했던것 같다.

운 좋게 대기업에 학격해서 부모님들 입사 전에 마음 껏 놀고 하고싶은 거 해보라고 함.

언니들도 혹시 나처럼 그런 유혹에 빠져들어 돌이킬 수 없는 길을 가지 않았으면 좋겠어.

라고 말씀하셔서 ....목소리 들으면 눈물밖에 안나오고 도저히 전화를 할 수 없어서 이후로는 간간히 카톡으로 안부를 드렸다.

진달래실장 항시 믿을만하게 진행해줘서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수위도 꽤 나름 하드하구 언니들도 보장되구요.

일을 한다고 함.. 어쩐지 진짜 평범한 대학생 같은 사람도 많았는데 진짜 대학생이였음..

언제든지 그만둘 수 있으면서 돈맛에 계속 하면서 뭐가 내일이 싫고 지옥이란거야?

입장 후 인사로 사까시 한번 받고 찌찌만지면서 노는데 마인드는 나쁘지 않은데 존나 기계적 움직임

이전에도 유사한 문화 '북창동'이라는 것이 존재했으나 '풀싸롱'은 북창동이 넘지 못했던 '현장 성매매'의 벽을 뛰어넘었다. 일종의 발상의 전환인 것.

일하며 마음맞는 언니랑 어서 같이 퇴근하고 맛있는것 먹고싶은 생각밖에 없었던것 같다.  나이는 대부분 또래였지만 호빠를 다니거나 잦은 음주가무를 즐길 것이 아니기에 내가 진정 어울릴 수 있는 언니는 한정적이었음.

어느날은 부모님께 전화를 드리고 그냥 대놓고 대성통곡을 해버렸다.. 수화기를 막아버렸지만 이미 눈치채셨고 다른일을 잠깐 한다는 거짓말에 ' 그 일도 많이 힘드니?.. 너무 미안하다 우리가 '

창녀짓하면서 돈빨리벌고 빠져서 후일엔 고고하게 잘 살고싶은건 알겠는데

가게에 마이킹(돈을 먼저 받고 갚아가면서 일을 함) 땡기는 언니들과는 사이를 멀리 할 수 밖에 없었다. 보통 가게에서도 아가씨들은 끼리끼리 부류를 read more 나눠지내고 그 부류는 쉽게 바뀌기도한다. 

그 중에 기억남는 새끼는 꼭 아가씨 팔에끼고 모텔가면서 자기 아들과 통화하는 아재가 있었음.

Report this page